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키싱부스 2 출연진 - 노아, 마르코, 엘 실제 연인은?
시즌 1에 이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키싱부스2,
얼마전 개봉되어 많은 분들이 사랑하시는 영화인 것 같은데요.
오늘은 키싱부스2 출연진에 대해서 파헤쳐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제이콥 엘로디 - 노아 플린 역
시즌1 남자 주인공으로 엄청난 피지컬과 외모로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해주었던 것 같은데요.
제이콥 엘로디는 호주 브리즈번 태생으로 1997년 6월생입니다.
프로필상 키는 1미터 93cm나 되는 엄청난 장신인데요. 키도 키지만 엄청 좋은 몸을 가지고 있어서
수많은 여인들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그 전까지는 크게 활동하지 않아서 잘 알려지지 않았네요.
키싱부스1 촬영 이후 여자주인공인 조이 킹과 공개 연애를 하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헤어지고 미드 '유포리아'에 나오는 가수겸 배우인 '젠다야'와 연애중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젠다야는 스파이더맨에서 톰 홀랜드가 좋아하는 여자 친구로 잘 알려져있는 인물입니다.)
2018년경 촬영하기 시작했지만 그 당시에는 조이와 만나고 있어서 정확한 시기는 알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jacobelordi
조이 킹 - 엘르 에반스
시즌 1,2 여자주인공, 팬들을 끌어 모으는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1999년 미국 캘리포니아 태생이며 프로필에는 2008년부터 연기활동을 한 것으로 나와있는데요.
키싱부스 1,2 외에는 2010년작인 라모너 앤 비저스 여자주인공 역으로 나왔던 것이 유명한 작품인 것 같습니다.
(다크나이트, 컨저링 등 굵직한 영화에서도 출연했네요)
키는 162cm로 작지않은 키 인데요. 남자주인공 노아가 워낙 크다보니 영화에서 상대적으로 굉장히 작게 나온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조이와 제이콥이 만나던 사이라 키싱부스2 촬영은 굉장히 어려웠을 것 같은데요.
한 인터뷰에서 그녀는, 'It was a wild experience, but honestly, it was a really beautiful time
because I learned a lot about myself and I grew as an actor, I grew as a person'라고 말했습니다.
(쉽지 않은 일이었지만 솔직히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왜냐하면 나 자신에 대해서 배우게 되었고 배우로서, 한 사람으로서 성장할 수 있었다.)
현재 팬들은 서브주인공이었던 테일러(마르코)와 조이(엘르)가 연애중일 것이다 라고 추측하고 있는데요.
현재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만 보아도 서로 공개하진 않았지만 서로의 감정을 충~분히 확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joeyking
테일러 자파르 페레즈 - 마르코
마르코는 키싱부스 2에서 등장한, 서브 남자주인공, 비련의 주인공 역을 맡았습니다.
사실 얼굴을 보자마자 미국 고등학교 학생 역을 맡을 정도인가 싶었는데 (이십대 느낌의 비주얼?!)
실제로 찾아보니 1991년생이라고 하네요.
미국 시카고에서 태어났으며 남미계열입니다. 극중에서 운동도 노래도 잘 하는 다재다능한 전학생 역할로 나왔으며
신선한 비주얼과 멋진 몸으로여성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배우로 길을 시작하기 전에 수영 유망주였다고도 알려져있습니다.
키싱부스2에서 마르코는 노래하며 기타치는 장면이 자주 등장하는데요.
한 인터뷰에서 키싱부스2 역할을 위해서 기타를 배웠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공식적으로 만나고 있는 사람은 없다고 전해졌지만 많은 팬들은 키싱부스 여자주인공인 조이킹과 만나고 있지 않나
조심스레 추측하고 있다고 한네요.(인스타그램피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같은 계정으로 틱톡도 있습니다)
@taylorzakharperez
오늘은 넷플릭스상에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는 키싱부스 2 출연진 세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번에는 리, 클로이, 그리고 레이첼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키싱부스 인스타그램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thekissingboothnetflix